④ The dogbarkedl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oreo 댓글 0건 조회 30회 작성일 25-04-15 03:45

본문

④ The dogbarkedl ④ The dogbarkedloudly.② The childrenplayoutside every afternoon.⑦ She has asmilelike a ray of sunshine. (전치사구가 명사 수식)#12→ 우리는 네가 전화했을 때 영화를 보고 있었다. (과거 진행형의 동작동사 watch)▣ 예문⑥ He singsreallywell. (부사가 부사 수식)⑤ Wewere watchinga movie when you called.→ 관계대명사 that이 이끄는 형용사절 (that you gave me) 이 명사인 선행사 book을 수식◈ We watched a lot ofmovies. - 우리는 영화를 많이 봤어. (목적어- 명사)④ I enjoyreadingbooks. (목적어- 동명사)⑧ I saw himrun. (원형부정사가 목적어 'him'를 설명사는 목적격보어③ The cat ishidingunder the bed. (전치사구가 동사 수식)#11◈ He invitedmeto a party on Friday. - 그가 금요일에 나를 파티에 초대했어. (목적어- 대명사)⑤ Thebookthat you gave mewas amazing. (관계절이 명사 수식)또한미드·영드·영화·애니속 다양한 대사를 활용해 실전 감각을 키워 보시길 바랍니다.→ 나는 그가 왜 일찍 떠났는지 궁금하다.문법을 연습하고 문장 구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!#10⑥That he is kindis obvious. (명사절)▣ 예문→ 문제는 그가 진실을 말하지 않았다는 것이다.#6오타 및 오류 발견 시 댓글 부탁드립니다:)② This soup smellsdelicious. (형용사가 주어'This soup'를 설명하는 주격보어)⑦Why he left earlyis a mystery.③My motherloves me. (명사구)→ 나는 파티에 가기로 결정했다.→ 그들은 그를 천재라고 부른다.① She isa teacher. (명사가 주어'She'를 설명하는 주격보어)→ 그들은 축구를 해.⑥ They showedustheir new house. (간접목적어- 명사/ 직접목적어- 명사구)→ 깨진 창문은 고쳐야 한다.→ 나는 정오에 점심을 먹는다. (동작동사 eat)→ 그들은 축구를 했다.◈Haveyou everbeento Maine? - 메인에 가본 적 있니? (현재완료 시제의 상태동사 be)→ 그의 목표는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는 것이다.④ His favorite activity isplayingsoccer. (동명사가 주어 'His favorite activity'를 설명하는 주격보어)①Dogsare friendly. (명사)⑤ The problem isthat he didn’t tell the truth. (명사절이 주어 'The problem'를 설명하는 주격보어)이번 시간에는 영어 문장의 뼈대를 이루는 구성 성분에 대해 함께 공부해 보겠습니다.◈ The question iswhether you have anything more to offer. - 궁금한 건 당신이 더 제공할 것이 있냐는 겁니다. (주격보어- 명사절)⑤ I wonderwhy he left early. (목적어- 명사절)→ 그는 운동 후에 피곤함을 느낀다. (상태동사 feel)→ 그가 친절하다는 것은 분명해.⑥ Hefeelstired after the workout.②Theyplay soccer. (대명사)⑥ They call him agenius. (명사가 목적어 'him'을 설명하는 목적격보어)→ 영어를 공부하는 것은 중요해.◈Please, I have a lot ofworkto get donebefore lunch.- 제발, 점심 전에 해야 할 일이 많아. (to부정사가 명사 수식)#9오늘은 문장의 구성 성분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. 문장은 주어, 서술어, 목적어, 보어 등 기본 성분으로 이루어지고, 수식어는 이 성분들을 더 구체적이고 풍부하게 만들어 줍니다. 각 성분과 수식어의 역할을 잘 이해하면, 더 정확하고 효과적인 문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.→ 아이들은 매일 오후 밖에서 논다. (현재 시제의 동작동사 play)◈ You've made me veryhappy. - 넌 나를 매우 행복하게 했어. (목적격보어- 형용사)#8③ Sheis readinga book right now.◈ They wantto staywith us. - 그들은 우리와 함께 지내고 싶어 해. (목적어- to 부정사)◈ Shepherd, you wereprettyclearwhen we spoke, so... - 셰퍼드, 우리가 얘기했을 때 너는 꽤 명확했어, 그러니까... (부사가 형용사 수식)→ 그녀는 햇살 같은 미소를 가지고 있다.→ 책을 읽는 것은 재미있어.→ 고양이가 침대 아래에 숨고 있다.보어(C, Complement)⑨ They found hi ④ The dogbarkedl

관심전공분야


보유 자격증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